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주택임대관리 및 건물관리하자보수를 종합관리하는 전반적인 실무관리를 아우르는 사업이다.

과거에 성행했던 이러한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현 정부의 부동산 대출규제 정책 등으로 매출하락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전국 공인중개사 만업체와 자격소지자 만명매년 만 5천명 이상의 중개 자격 취득자들과 매년 개업하는 개공, 소공들이 늘고있어 수수료 경쟁 사태가 심각하다

더 큰 문제는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한 관련 협회 등에서는 현장과는 동떨어진 이론 중심 교육에 편중된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 실제 중개사 및 부동산 분야 창업자들의 매출로 이어지기 어렵다는 점이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에서는 건국대 부동산학전공 미래지식교육원과 산학협력하여 부동산 분야의 실제적인 이론 및 실무를 연구하여 관련 분야 종사자들에게 실제 수익 방안을 교육하고 있다.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은 년 월 현재 신사업 브랜드 런칭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국 호 가까운 동맹회원점을 보유하고 있다.

월 런칭을 앞두고 있는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의 행보에 현직 공인중개사와 중개사를 꿈꾸는 예비 공인중개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년에 발효한 부동산업진흥법 인증제를 위한 공인중개사들의 융복합 성공사업을 위해 대한민국 부동산종합서비스 대표브랜드를 꿈꾸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