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ettyImagesBank)

봄이 찾아오고 헤어스타일 변화를 함에 따라 올해 어떤 헤어스타일이 유행하게 될지 알아보자. 또 여신머리로 만들어줄 다양한 고데기 추천과 외출 준비 시간을 절약해 줄 헤어드라이기도 추천해 본다.

2019년 유행할 여자 헤어스타일 종류는?

2019 유행할 헤어스타일을 참고해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다. 2019 여자 헤어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임보라의 자연스러운 여신 웨이브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 ▲제니의 살짝 풀린듯한 웨이브에 묶음 헤어스타일 ▲수지의 시스루 뱅에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 ▲이사배의 시스루 뱅과 생머리 혹은 웨이브 연출 헤어스타일 ▲오연서의 높게 묶은 올백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등이 있다.

2019 유행할 남자 헤어스타일은?

올해 유행할 헤어스타일을 미리 알아보면 훈남 머리를 완성할 수 있다. 2019 남자 헤어 스타일은 다음과 같다. △유아인 머리 및 박서준 머리, 포마드△이민기 머리, 쉼표머리, 즉 가일펌△정해인 머리, 크롭컷△남주혁 머리 및 안재현 머리, 애즈펌 △이종혁 머리, 가르마펌 등이 있다.

고데기 추천, 봉고데기 추천·판고데기 추천?

봉고데기 추천으로는 '보다나 봉고데기'를 추천한다. 보다나 봉고데기는 S컬과 C컬 드라이 모두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보다나 봉 고데기는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그중에서도 40mm는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라 많은 눈길을 받고 있다.

판고데기 추천으로는 '유닉스 미니 고데기'를 추천한다. 땀이 많은 편이거나 모발이 얇은 경우 미니 고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앞머리 시스루뱅에 사용할 고데기를 찾는다면 유닉스 미니 고데기를 추천한다. 유닉스 미니 고데기는 성능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하다. 단, 미니 고데기는 단발C컬펌 등의 단발머리스타일을 연출 할 때 적합한 점을 참고해야 한다.

헤어 드라이기 추천은, JMW 드라이기·차이슨 드라이기

헤어드라이기는 출력이 2,000W 이상인 드라이기가 좋은데, 헤어 드라이기 구매 전, 드라이기에 적혀있는 풍량 출력을 확인하거나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는 게 도움이 된다. 추천으로는 △차이슨 드라이기△유닉스 드라이기△필립스 드라이기△JMW 드라이기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