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장소 리스트를 알아보자 (출처=ⒸGettyImagesBank)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벚꽃 개화시기에 다가가고 있다. 주말동안 멀리 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울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서울 데이트 코스 추천지와 아이와 가기 적합한 곳까지 주말에 가볼만한 곳들을 정리했다.

서울 데이트장소 추천

동묘

동대문 근처에 있는 동묘에는 많은 사람들이 동묘 맛집거리를 찾곤 한다. 또 동묘 구제시장을 가도 된다. 동묘 풍물시장은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가족여행지로도 적합하다.

광장시장

전통시장인 광장시장은 먹거리가 많다. 최근 녹두빈대떡, 마약김밥이 주목받으면서 데이트코스 추천지가 됐다. 광장시장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며 먹자골목은 오후 11시까지 한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서우리에서 주최한 행사다. 핸드메이드제품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드트럭과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기간은 4/5~10/7이다. 벚꽃이 한창일때 낮에는 벚꽃을 보고 밤에는 밤도깨비 야시장에 가보는 것은 어떨까?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주말마다 열린다.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서울식물원은 식물원과 공원이 결합된 보타닉 공원이다. 열린숲과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최근 을지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을지로 아크앤북은 실내에 가득 찬 책들로 유명하고 식당과 카페가 공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